긍정적인 관계
작성일 24-05-16 14:23
페이지 정보
작성자천재 조회 174회 댓글 0건본문
진정성과 브랜드 이미지 사이에는 긍정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지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브랜드 진정성은 일치성, 연속성, 고유성과 같은 선행 요소의 관점에 따라 달라지며 이미지에 포함될 수 있습니다. 연속성은 진정한 브랜드를 만드는 데 있어 필수적인 부분입니다. 브랜드는 커뮤니케이션과 경험이 정체성, 영감 및 가치와 동일할 때 일관성을 나타냅니다[ 11 ]. 구성에 일관성이 있습니다. 브랜드 이름, 로고, 슬로건, 글꼴은 물론 브랜드 색상을 포함한 브랜드의 시각적 아이덴티티입니다[ 6 ]. 기억에 남을 때 브랜드 이미지가 확립되고, 진정성을 보여줌으로써 고객에게 지속적인 영향을 줍니다. 따라서 연속성은 브랜드 이미지에 영향을 미칩니다. 따라서 다음과 같은 가설이 제안된다.
H3
연속성과 브랜드 이미지 사이에는 긍정적인 관계가 있습니다.
인지된 가치와 브랜드 이미지
인지가치는 핵심가치 및 조직가치와 밀접한 상관관계를 나타내며 브랜드 내부와 외부 절차의 중요한 연결고리인 반면, 브랜드 이미지는 고객과 제품의 상호작용을 의미한다. 이 특별한 경우, 브랜드에 대한 그들의 태도와 신념을 형성하는 것은 고급 운동화와의 상호 작용이나 과거에 얻은 경험입니다. 브랜드 이미지는 고객이 브랜드에 대해 가지고 있는 모든 유형 및 무형의 인식, 추론, 신념으로 구성됩니다. 또한 Jeng[ 25 ]은 성공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고객을 위한 가치 창출로 제시한다. 결과적으로 고급 운동화 브랜드에 대한 고객의 선호는 일반적으로 획득한 인지된 가치, 즉 고객이 인지한 이점과 인지된 비용 사이의 균형에 따라 달라집니다. 이에 본 연구에서는 다음과 같은 가설을 제안한다.구글상위노출
카지노솔루션 제작
카지노솔루션
무료스포츠중계
토토사이트
토토사이트
다낭 가라오케
다낭 가라오케 롱타임
다낭 가라오케 2차
비제이벳
LCK토토
롤토토
E스포츠토토
무료스포츠중계
무료스포츠중계
구글 백링크
먹튀검증사이트
먹튀사이트신고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